뷰플앱을 종료 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오늘의 핫딜 알림을 받으시겠습니까?
인터넷 쇼핑몰 『뷰플샵 온라인 몰』회원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험블럼블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뷰플샵 온라인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온라인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주)험블럼블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온라인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주식회사
라운즈 온라인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0조(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몰”이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5조(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26조 (뷰플샵적립금)
① ‘뷰플샵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원칙적으로 전환/적립 후 365일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다만,
마케팅 기타 프로모션등을 통하여 지급되거나 사전특약(사전
안내포함)이 있는 ‘뷰플샵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② ‘뷰플샵적립금’의 사용은 1)유효기간 종료일이 먼저 도래하는 순서,
2)유효기간이 동일한 경우 적립일자가 빠른 순서로 순차적으로
사용됩니다.
③ ‘뷰플샵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뷰플샵적립금’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됩니다.
④ ‘회원’은 ‘뷰플샵적립금’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탈퇴시 전환/적립된 적립금중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본 약관은 2024년 12월 02일부터 적용됩니다.
(주)험블럼블 (이하 “회사”라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상의 규정들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불량이용의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수집 항목
구분 | 수집 항목 | 수집 및 이용목적 | 보유 기간 |
회원가입 | iOS 이외 (필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선택) 성별, 생년월일 iOS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선택)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원장님 회원 :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상호 - 미용인 회원 : 미용사 면허증/자격증 - 학생 회원 : 미용 전공 학생증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30일 동안 보관(아이디, 휴대 전화번호, 이메일) 후 파기 |
SNS 가입 | 공통 필수 : SNS ID 카카오 : (필수) 생일, 카카오계정 (이메일), 출생 연도, 프로필 정보(닉네임/ 프로필 사진), 카카오 계정 (전화번호) (선택)성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상태 및 내역 애플 : (선택) 이메일 | ||
무통장입금 환불요청 | 환불 계좌 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 ||
마이페이지 환불계좌 등록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 ||
마이페이지 배송지 등록 | 수령인, 배송지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
● 입점업체 필수 수집 항목
구분 | 수집 항목 | 수집 및 이용목적 | 보유 기간 |
판매자 회원 가입 | 회사명, 브랜드명,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담당자 휴대폰 번호, 담당자 이메일 주소, 사업자 등록 번호 | - 입점업체 문의 - 광고/제휴 문의 - 협찬문의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항목은 해당 기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나.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 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 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신규 서비스의 개발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 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의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 부정이용 방지
- 보존기간 : 부정이용일로부터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가.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이 고지 또는
명시하여 동의 받은 범위 내에서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쇼핑몰 제품 구매 시
제공받는 자 | 제공 항목 | 제공 목적 | 보유 기간 |
판매자 | - 구매자 정보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상품 구매정보) - 수령자 정보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배송지 주소) | - 상품 배송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항목은 해당 기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나. 구매후기와 같은 회원이 개별로 등록한 콘텐츠의 경우 탈퇴 이전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해야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위 사항 외에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탁 대상자(수탁자) / 위탁업무 내용 / 개인정보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순
- 로젠택배 :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 CJ대한통운: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 토스페이먼츠 : 카드 결제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 채널톡 : 고객 채팅상담 서비스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7.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김민정
직책: 팀장
전화번호 : 1544-1762
공고 일자: 2024.11.26
시행 일자: 2024.12.02
미용사 면허증 또는 자격증을 첨부해주세요.
미용 전공 학생증을 첨부해주세요.
정말로 나가실 건가요?
해당 화면을 나가면 작성중인 내용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부가가치세법 변경에 따른 신용카드매출전표 및 세금계산서 변경 안내
현금영수증 발행 및 이용 안내
지금 뷰플샵 회원 가입하고
할인 혜택과 배송비 할인 쿠폰 받으세요!
환불계좌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입고 알림 받을 상품
프리미언스 멀티컬러
루비레드 11/56
기기 알림이 꺼져있어요!
할인, 이벤트 혜택 및 커뮤니티 활동 상태를 알 수 있는 알림을 켜보세요
웰컴딜 상품은
첫구매 시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ㆍ[웰컴딜] 헤나 매직 스트레이트 (액상 & 크림 타입) 500ml
/ 웰컴딜적용가 990원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와 함께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주)험블럼블 (이하 “회사”라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상의 규정들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불량이용의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수집 항목
구분 | 수집 항목 | 수집 및 이용목적 | 보유 기간 |
회원가입 | iOS 이외 (필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선택) 성별, 생년월일 iOS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선택)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원장님 회원 :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상호 - 미용인 회원 : 미용사 면허증/자격증 - 학생 회원 : 미용 전공 학생증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30일 동안 보관(아이디, 휴대 전화번호, 이메일) 후 파기 |
SNS 가입 | 공통 필수 : SNS ID 카카오 : (필수) 생일, 카카오계정 (이메일), 출생 연도, 프로필 정보(닉네임/ 프로필 사진), 카카오 계정 (전화번호) (선택)성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상태 및 내역 애플 : (선택) 이메일 | ||
무통장입금 환불요청 | 환불 계좌 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 ||
마이페이지 환불계좌 등록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 ||
마이페이지 배송지 등록 | 수령인, 배송지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
● 입점업체 필수 수집 항목
구분 | 수집 항목 | 수집 및 이용목적 | 보유 기간 |
판매자 회원 가입 | 회사명, 브랜드명,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담당자 휴대폰 번호, 담당자 이메일 주소, 사업자 등록 번호 | - 입점업체 문의 - 광고/제휴 문의 - 협찬문의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항목은 해당 기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나.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 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 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신규 서비스의 개발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 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의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 부정이용 방지
- 보존기간 : 부정이용일로부터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가.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이 고지 또는
명시하여 동의 받은 범위 내에서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쇼핑몰 제품 구매 시
제공받는 자 | 제공 항목 | 제공 목적 | 보유 기간 |
판매자 | - 구매자 정보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상품 구매정보) - 수령자 정보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배송지 주소) | - 상품 배송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항목은 해당 기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나. 구매후기와 같은 회원이 개별로 등록한 콘텐츠의 경우 탈퇴 이전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해야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위 사항 외에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탁 대상자(수탁자) / 위탁업무 내용 / 개인정보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순
- 로젠택배 :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 CJ대한통운: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 토스페이먼츠 : 카드 결제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 채널톡 : 고객 채팅상담 서비스 / 회원 탈퇴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7.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김민정
직책: 팀장
전화번호 : 1544-1762
공고 일자: 2024.11.26
시행 일자: 202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