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민
고객 입장도,, 원장님 입장도 이해는 되는데 고민이네요
준이
5달 전 134

 

오래 일한 샵 그만두고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이직 한 지 반 년 정도 지났어요 기존에 일하던 샵에서 실장까지 달았었는데 원장님이 워낙 매장 운영에 관심이 없으셔서 이직했습니다. 고정 고객님들이 많았지만 아쉬워도 아직은 좀 성장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되서 무리한 결정을 내린거죠 

 

다행히 기존 샵에서 거리상 많이 멀진 않아서 오래된 고객님들은 일부러 옮긴 샵까지 찾아와 주십니다. 저도 그게 너무 감사해서 더 잘해드리려고 하고요! 근데 이제 원장님께서 조금씩 매출 생각해서 클리닉도 함께 권유하라고 하시는데 저는 고객님들 성향을 어느 정도 알고 있으니 권유하기가 민망해서요

 

원장님이야 기존 고객인지 신규인지 모르시니 슬쩍 슬쩍 눈치 주시는데 저는 고객님도 이해되고 원장님도 이해가 되니 이래저래 난감합니다. 어떻게 하는 게 좀 자연스러울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수1 댓글수0